반품 정책
- 소개
1.1 때때로 귀하가 제품을
우리.
1.2 귀하가 다음 기간에 제품을 반품할 수 있도록 이 정책을 만들었습니다.
적절한 상황.
1.3 이 정책은 당사의 모든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지리적 위치.
1.4 이 정책은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제출된 모든 주문에 적용됩니다.
1.5 이 문서는 귀하가 가질 수 있는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소비자(예: 소비자 계약(정보,
취소 및 추가 요금) 규정 2013 또는 소비자
권리법 2015). - 반품
2.1 제품을 반품하고 환불을 받을 수 있는 기타 법적 권리가 없는 경우 또는
교환한 경우에도 귀하는 제품을 당사에 반품할 자격이 있으며
다음과 같은 경우 이 정책에 따라 환불을 받습니다.
(A) 우리는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된 제품을 받습니다.
당신에게 제품의 파견. 반환 시간은 다음 조건에 따라 연장될 수 있습니다.
원격 국가와 같은 일부 상황;
(비) 반품된 제품은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원래의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입니다(
모든 씰 또는 수축 포장은 손상되지 않음), 라벨이 아직 부착된 상태,
그렇지 않으면 제품을 새 제품으로 판매할 수 있는 조건에서
(C) 귀하는 다음과 관련하여 이 정책에 명시된 절차를 준수합니다.
제품 반품; 그리고
(D) 이 정책에 명시된 제외 사항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반품 절차
3.1 이 정책에 따른 귀하의 권리를 이용하려면 다음으로 연락해야 합니다.
반품 승인 번호를 받은 다음 제품을 보내주십시오.
그 번호를 인용한 표지와 함께.
3.2 이 정책에 따라 반품된 제품은 동일한 배송으로 보내야 합니다.
당사가 사용하는 제공업체에 대한 회신으로 당사가 제공할 주소로
귀하가 처리한 반품 알림 이메일.
3.3 귀하는 아래의 반품과 관련된 우편 비용을 지불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 정책. - 제외
4.1 다음 유형의 제품은 이 정책에 따라 반품할 수 없습니다.
(A) 귀하의 사양에 따라 만들어진 모든 제품;
(비) 귀하를 위해 개인화되거나 개조된 모든 제품; 또는
(C) 상품권. - 환불
5.1 귀하가 당사에 지불한 가격을 환불해 드립니다.
이 정책에 따라 귀하가 적절하게 반품한 제품.
5.2 우리는 귀하에게 관련 원래 배송 비용을 환불하지 않습니다.
반품된 제품.
5.3 당사는 제품을 당사에 반품하는 데 발생한 비용을 환불하지 않습니다.
5.4 우리는 일반적으로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귀하로부터 받은 모든 금액을 환불할 것입니다.
원래 귀하가 구매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5.5 가능한 한 빨리 환불을 처리하고 어떤 경우에도,
반품된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 부적절한 반품
6.1 이 정책을 위반하여 제품을 반품하고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해당 제품과 관련하여 환불 또는 교환할 수 있는 기타 법적 권리:
(A) 우리는 구매 가격을 환불하거나 제품을 교환하지 않습니다.
(비) 귀하가 그러한 추가 비용을 지불할 때까지 반품된 제품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반품된 제품의 재배송에 대해 당사가 청구할 수 있는 금액; 그리고
(C) 14일 이내에 그러한 추가 금액을 받지 못한 경우
지불 요청을 발행할 때 당사는 파기하거나 달리 처분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단독 재량으로 반품된 제품에 대한 책임 없이
너. - 우리의 세부 사항
7.1 이 웹사이트는 Electric Mobility Limited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7.2 우리의 주요 사업장은 Flat 510, 5/F, Wayson Commercial입니다.
빌딩, 28 Connaught Road West, Sheung Wan, 홍콩.
7.3 당신은 저희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
(A) 우편으로 상기 우편 주소로;
(비) 당사 웹사이트 문의 양식 사용 또는
(C) 당사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이메일로.
(D) +386 69 734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