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바구니에 제품이 없습니다.
장바구니보기
소계 :

배송 정책

배송 정책

  1. 소개
    1.1
    이 정책에서는 배송 방법, 기간 및 요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설정합니다.
    당사 웹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진 당사 제품 주문에 적용됩니다.
    1.2 이 정책은 법적으로 집행 가능한 권리와 의무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꽤,
    제품 배송과 관련된 당사의 일반적인 관행은 이 문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정책.
  2. 배송료
    2.1
    우리는 제공 모두에게 무료 표준 또는 특급 배송
    유럽 ​​연합 주소
    , 모든 주문에 대해.
    무료 배송: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체코 공화국
    Danmark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일랜드
    이탈리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2.2 모든 영국 주소로 배송하는 데 130유로가 부과됩니다.
    배송료:
    영국
  3. 지리적 제한
    3.1
    일반적으로 다음 국가 및 지역으로 배송할 수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일랜드, 이탈리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페인, 스웨덴
    3.2 우리는 때때로 키프로스와 같은 섬 국가에 배달할 수 없습니다,
    카나리아 제도, 아조르 제도, 몰타.
    3.3 우리는 때때로 다른 국가에 제품을 배송하는 데 동의할 수 있습니다.
    영토.
  4. 배송 방법 및 기간
    4.1
    제품을 배송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 및 기간
    일반적으로 완료되는 배송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 귀하의 배송 주소가 유럽 ​​연합 본토, 당신은
    사전 선택된 배송 방법만 선택하거나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방법으로 제품을 배송하는 일반적인 기간은 3-11 일하는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일;
    (C) 귀하의 배송 주소가 유럽 ​​연합 외부 본토,
    사전 선택된 배송 방법만 선택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제품을 배송하는 일반적인 기간은 5-15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근무일;

    4.2 영업일 오후 1시(GMT/BST)까지 주문하면 이 시간
    기간은 해당 날짜의 영업 종료 시점부터 실행됩니다. 주문을 하면
    근무일 또는 휴무일 오후 1시 GMT/BST 이후
    기간은 다음 영업일의 영업 종료일부터 적용됩니다.
    4.3 이 섹션 4에 명시된 배송 기간은 참고용이며,
    우리는 좋은 배송을받을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시간, 우리는 명시된 기간이 끝나기 전에 배달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4.4 당사는 제품을 발송하기 전에 사기 심사를 수행할 수 있으며,
    이러한 확인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사기 심사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5. 배송료
    5.1
    배송료는 무료로 인해 당사 웹사이트의 모든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송 정책. 가격에 관계없이 모든 주문에 무료 배송이 적용되며,
    구매자에게 부담을 주는 추가 또는 예상치 못한 비용의 가능성 없이.
    5.2 당사의 배송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A) 표준 배송 방법의 경우 배송료는 00,00€입니다.
    (비) 속달 배송 방법의 경우 배송료는 00,00€입니다.
  6. 배송 추적
    6.1 배송 추적은 당사 제품에 대한 모든 주문과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6.2 배송을 추적하려면 주문 번호(
    주문 확인 이메일) 당사 배송 서비스 제공업체 웹사이트:
    https://www.17track.net/.
  7. 영수증 및 서명
    7.1
    모든 배송은 배송 주소에서 직접 수령해야 하며,
    서명을 제공해야 합니다.
    7.2 배송 서비스 제공업체는 배송을 시도하기 전에 미리 알려드립니다.
    서명이 필요한 배달.
  8. 추가 배송
    8.1
    초기 배송 시도가 실패한 경우 배송 서비스 제공업체가
    주문한 제품을 배송하기 위해 최소 1회 이상 더 시도하십시오.
  9. 수집
    9.1 배송대행업체에도 불구하고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
    배달을 1회 이상 시도하면 배달 서비스 제공자가
    귀하의 주소에 카드를 남기고 수집 방법에 대한 지침과 함께
    수집 시간 제한을 포함한 귀하의 제품.
  10. 배달 문제
    10.1
    배송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을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달리 귀하에게 통지하는 연락처 정보.
    10.2 당사 배송 서비스 제공업체가 귀하의 제품을 배송할 수 없는 경우 등
    실패는 귀하의 잘못이며 귀하는 당사 배송에서 제품을 수집하지 않습니다.
    관련 시간 제한 내에서 서비스 제공자, 우리는
    제품의 재배송; 그러나 우리는 귀하에게 비용을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재배송의 실제 비용(초기 배송이 무료인 경우에도
    요금).
    10.3 배달 실패가 귀하의 잘못이 될 상황의 표시 목록
    아래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A) 배송을 위해 잘못되었거나 누락된 주소/전화 번호를 제공했습니다.
    (비) 제공된 배송 주소에 오류가 있습니다.
    (C) 배달 주소에 합리적으로 접근할 수 없는 경우
    (D) 배송 주소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E) 대면접수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쉽고 안전한 수단이 없음
    배송을 위해 주소에 제품을 남겨두는 것과
    배달을 수락할 수 있는 사람; 또는
    (F) 직접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에는 담당자가 없습니다.
    배달을 수락하고 서명을 제공하려면 배달 주소를 입력합니다.
맨 위로 스크롤